2018 올해의 혁신기업 선정

수상소식융하인리히

융하인리히가 “2018년 올해의 혁신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테티스타(Statista)와 독일 비즈니스 저널(Brand eins Wissen)은 2018년 독일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을 식별하기 위해 혁신성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인터뷰에 응한 2,000명 이상의 산업 및 혁신 전문가들이 20개의 산업 내 3400개 이상의 독일 기반 회사중에 가장 적합한 기업을 지명하였습니다. 이 순위는 독일 디자인 어워드, DEKRA 어워드 또는 제조 우수상과 같은 다양한 상에도 적용이 됩니다.

이 상의 특징중 하나로, 최종 평가가 다양한 요소의 알고리즘 가중치로 구성되어 단순의견만이 아니라 사실도 반영이 됩니다. 융하인리히(Jungheinrich)는 인트라로지스틱스(Intra-Logistics)의 종합 시스템 제공업체로서 “직원이 250명 이상인 회사” 카테고리에서 “철도, 선박, 항공기 및 기타 차량 건설 및 공급업체” 업계 최고의 목록에 올랐습니다. “2018년 올해의 혁신가”라는 타이틀을 수여하였습니다.

혁신과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의 새로운 개발은 항상 회사 성공의 중요한 기둥이었습니다. 따라서 융하인리히(Jungheinrich)는 리튬 이온 기술, 자동화 및 안전은 물론 디지털화 및 연결성 측면에서 유능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파트너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