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파이낸스 어워드 금상

수상소식융하인리히

폭스 파이낸스 어워드(FOX FINANCE Award)는 비즈니스, CSR/지속가능성 및 기타 각종 보고서와 동영상을 통하여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측면에서 브랜드 강화 콘텐츠 솔루션을 평가합니다. 이 상은 기업 보고의 효율성의 벤치마크로 평가됩니다.

독일 융하인리히가 FOX FINANCE 2017 금상을 수여 하였습니다.

보고 및 의사소통이 향상되고 있으며 융하인리히가 선두를 이끌고 있습니다. 독일의 Mittweid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와 Münster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의 지원을 받은 FOX FINANCE 2017은 주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회사, 조직 및 재단의 기업 보고 효율성을 깊이 있게 조명하였습니다. 제출된 168개의 보고 솔루션 중 두 번이나 영광의 “프리미엄 골드 어워드”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어워드의 수상은 3단계 프로세스를 통하여 결정됩니다. 첫 번째 라운드는 3년 전 폭스어워드를 시작한 “Dapamedien Verlag”라는 곳에서 내부적으로 진행됩니다. 실습, 과학 및 교육 분야의 배심원은 롤랜드 베르거(Roland Berger) 및 폭스 파이낸스의 창시자 피아 델름(Pia Dahlem)과 협력하여 개발한 평가 그리드를 통해 몇 주 동안 지속되는 광범위한 보고서를 집중적으로 검토합니다. 이러한 평가 라운드에서 편차가 있는 경우 세 번째 팀이 최종 평가에 사용됩니다. 피아 델름(Pia Dahlem)은 이 복잡한 평가 프로세스를 통해 경쟁 지향적 보고 분석에서 독창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융하인리히는 그 의견에 동의하며 FOX FINANCE 2017(2016년 연례 보고서를 바탕으로 수여)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