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제조우수상 수상

수상소식융하인리히

제조 우수상(Manufacturing Excellence Award)은 10년 이상 업계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여 선정되는 수상입니다.

융하인리히(Jungheinrich) 랜즈버그 Landsberg 생산 공장은 제품 혁신 부문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매년 제조우수협회(Manufacturing Excellence Network)는 독일어권 세계에서 제조 산업의 혁신적 강점을 지향합니다. 2단계 지원 프로세스에서 Jungheinrich Landsberg AG & Co. KG는 자체 평가 감사 및 입증된 전문가의 현장 비즈니스 검토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 혁신 부문에서 “모두가 탐내는 최고의 회사”라는 타이틀을 확보했습니다.

교수 Dr-Ing. BVL(Bundesvereinigung Logistik) 이사회 의장인 토마스위머(Thomas Wimmer)는 다음과 같이 찬사를 보냈습니다.
“강력한 경쟁적 위치와 성공적인 제품 혁신 및 다양한 아이디어 창출로 인해 융하인리히(Jungheinrich)는 경쟁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일관된 모듈식 제품 컨셉은 ‘생산 중심의 맞춤화’를 보장하고 ‘지능형 솔루션’을 실현하도록 하였습니다. 랜즈버그(Landsberg) 공장은 현대적이고 지속가능한 성장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물류 솔루션 제공자로서 융하인리히(Jungheinrich)의 선도적인 위치를 다시 한 번 증명해주신 업계 전문가들의 이러한 인정에 감사드립니다.